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활용법.주스토리 드라마몰아보기. 영드.블렛츨리서클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20:11

    언제 어디서나 내가 원하는 영화. 드라마 볼래. 넷플릭스!!! 요즘 넷플릭스에서 정말 신나는 구글여왕이에요 저 같은 영화, 드라마 덕후를 위한 아주 좋은 플랫폼 서비스입니다.


    유료 서비스입니다. 매달 1만원 초반의 가격입니다. (사실 남편이 신청해서 이 부분은 잘 모르겠어요.^^)​ 1개 오링이디로 여러개의 프로필이 가능하고 나는 남편. 저기, 아이가 보는 프로필로 설정해 놨어요. ​


    >


    >


    >


    DVD나아이패드,휴대폰등앱만다운받으면아이디로로그인하여좋아하는프로필로다운로드하고마스크처럼과인만의맞춤화면이과잉됩니다!


    >


    저의 프로필로 듣기~~ 이렇게 언제 어디서나 나쁘지 않을만큼 본 콘텐츠를 볼 수 있습니다. ​​​


    >


    이렇게 new영화,드라마를 볼 때!! 저의 개인 취향이 반영된 퍼센트 수치가 스스로 나옵니다. 나의 경험상 98퍼센트 일치-완전 내 개인의 취향.몰입! 짱! 추천!90%이상,-재미 있다! 80%-평타. 70%-별로... 이렇게 자신감이 생겼더라고요~~​​​​


    >


    따라서 재미있는 영화나 드라마는 평가에서 "좋아해"를 받으면 넷플릭스가 제 개인 취향을 파악하고 제가 좋아할만한 콘텐츠를 표시해줍니다.~ 비오는 이번주 주요내용~ 징글여왕이 추천하는 드라마는 영드!! (영국드라마)


    >


    브레츨리 서클입니다. ​ 전쟁 중에 적 국가의 암호를 해독하고 비밀옴무을 수행하던 세계 스마트한 4명의 여자. 전쟁이 끝나고 과거의 비밀 업무를 숨긴 채 평범한 인생을 살아가는 그녀들에 우연히 일어나는 살인 사건!그걸 몰래 해결하는 그녀들의 흥미진진한 활약!브렛츠리ー사ー쿨요!!


    >


    불렛 카츠라 리 동아리 시즌 1.2가 끝에 나쁘지 않아 고블렛 카츠라 리 동아리.샌프란시스코도 나쁘지 않았어요. 저는 샌프란시스코가 더 재미있었어요.​ 비의 기둥.모험심 가득 가득 찬 4명의 여자들과 흥미 진진한 여행을 열고 나쁘지 않고 봅시다~~♡ 거의 매일 즐겁지 않게! 재밌게! 맛있게! 빙글빙글 여왕이었죠~~ 넷플릭스 #영드 #미드 #핸드 #브렛들 #넷플리스 사용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