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애기드몹 애기드센스 노출수 불하나치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14:01

    >


    애드몹 무효 클릭, 즉 부정 클릭으로 적발되면 앱 선전이 중지되고 심하면 계정이 취소되는 경우가 생긴다.구글의 에드센스는 철저한 선전주 보호정책을 펴고 있기 때문이었다.부정클릭으로 번 돈도 모두 선전주에게 돌아간다. CPC 기반의 웹 선전 프로그램이 해결해야 할 가장 큰 문제가 부정클릭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부정 클릭이 전체 선택의 20%약 2000억 정도의 선전비가 누락된 구글로서도 사태를 심각하게 여기는 듯하다. 부정클릭이 항상 어과가 되면 장기적으로 선전주에게 불필요한 선전비 지출이 항상 어과가 되고 구글로서도 서비스 품질이 떨어져 선전주가 멀어지면 선전 수익이 감소하게 된다. 애드센스로 나타나는 무효 트래픽에 해당하는 대표적인 예는 다소리와 같다. 게시자가 과인이 아닌 라이브 선전을 클릭하여 발발한 클릭이 과인 노출 한 명 이상의 사용자가 발발한 반복적인 선전 클릭도 노출 게시자가 과인이 아닌 선전 클릭을 유도하는 (예: 사용자의 선전 클릭을 유도하는 언어, 다량의 의도하지 않은 클릭을 유발할 수 있는 선전 구현 등) 자동화된 클릭 도구인 트래픽 소스, 로봇, 기타 사기 소프트웨어도 무효 클릭되어 선전이 정지된 경험이 있다. 1개월이 경과하면 자동으로 계정이 활성화한다지만 경험한 바로 활성화되지 않았다. 선전이 지나쳤다 앙그와잉다고 해서 요청 수에 비해서 선전 노출 수가 10%이하로 떨어지며 결론적으로 수익이 거의 발생하지 않게 된다. 구글, 네이버, 다소리 등 각종 포털에 대해 해법을 찾기 위해 미친 듯이 검색을 했지만 뾰족한 해법은 보이지 않았다.이런 전례가 없었던 것일까. 몇몇 카페 과인 블로그를 살펴보니 앱 개발자들에게 노출 수가 엄청나게 줄어드는 질의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지만 뾰족한 해법은 없었다. 구글 송쵸은 카마 부족해서 송출을 못할 것은 동화에 안 되는 이변이 생겨도 무효 클릭으로 광고 게재 중단 이후 다시 활성화가 됐다는 메일을 받고 3주일을 기다렸으나 여전히 노출 수는 지상 바닥을 쳤다. 원해서 지치거나 어쩔 수 없는 해결책이 없어 결론적으로 애드센스 계정을 없애고 새로 만드는 선택을 하게 된다. 기존 애드몹의 선전 단위와 연결된 애드센스 계정을 없애고 새로운 구글 계정으로 만들어야 할 것이다. 애드센스 계정을 없애는 것도 구글에 메일을 보내 계정 해지를 신청해야 할 것이다.이틀 걸릴 줄 알았던 절차가 몇 시간 뒤 해지됐다고 문자가 왔다. 얼른 새 구글 계정으로 애드몹과 애드센스를 연결하고 앱에 접목시키자 이윽고 선전이 잘됐다. 계정이 활성화된 뒤 최근까지 계정을 새로 뚫어야 한다는 의견은 수없이 했다 버린 불편과 다양한 요인이 복합 작용하고 3주의 테테로울 낭비한 것이었다 결론은 무효 클릭으로 선전 게재가 정지되고 다시 활성화 된 후 요청 수에 비해 노출 수가 과도하지 않을 경우 새로운 구글 계정으로 애드몹과 애드센스를 연결함으로써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물론 쌓인 적립금(10달러 이상일 때)을 정산해야 하며 다양한 신청 절차를 거쳐야 하는 번거로움은 댁의 역할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