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상] 코든쇼에서 'FAKE LOVE' 가사 바꿔 부른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07:22

    >


    봐도 바리는 가사 개사 ☆홉 파트


    >


    내가 왔어


    >


    여기에 온 내가


    >


    네나


    >


    ヘ 파트


    네가 좋다고 생각했었어


    >


    그동안 나쁘지 않았던 특이한 내가


    >


    별난 사람 네가 잘 알던 내가


    >


    옛날부터 잘 알던 사람이래.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빌보드에서도 가사를 바꿔서 불렀는데....코든쇼에서도 노래를 했더군요.^^또 배려가 깊게 행동에 박수를~를 아시는 분들도 계시겟지망닐까 하는 부분이 흑인 비하 우이우이그와 유사하고 믹크에서는 굉장히 민감하게 받아들이는 1수 있다고 하고 있습니다. 영상 ▼ ▽ ↓ https://twitter.com/BBAOZZYA_613/status/1006808360082182144



    >


    Negro에서 본인온의 표본.니그로는 스페인/포르투갈어로 검은색을 뜻하는 단어다. 영어식 발음으로 니그로이며, 어근의 군원+사람을 의미하는 변형인 er가 붙어 Nigger로 변형된 곳입니다.Nigga는 슬럼의 1종의 하층 흑인들의 발음으로 er를 a라고 발음했다는 것이다.우리 이야기에서 뉘앙스를 표현하자면, Negro는 검다면 Nigger는 검다, Nigga는 시커。다 정도로 표현한 것이라고 소견하면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이전에 싸이가 강남 스타 1에서 히트하고 오메리카에서 공연할 때'챔피언'의 노래도 부르면 큰돈 날면 이야기하던 사람도 있었지만 큰 하루 움죠.니카다는 스토리이 제1많이 자신 오는 노래가 즉시 싸이의 '챔피언'


    >


    그 시절에~ 이런 에피소드도 있었다는 이 스토리를 이 동영상으로 돌았어요.。도 아마 집안일 신경써가면서 활동했잖아요.. 여러 인종이 살고 있는 미국에서의 공연이 민감할 수밖에 없어요..^^ 그래도 단순히 웃는 것 같은 1이 아니라 실제로 이 다리 sound의 때문에 한국 내에서 폭행 문제까지 생성.한 흑인에 어느 노인이 빈 버스의 좌석을 향해서"네가 여기에 앉아"겠다고 제안했지만, 원판을 흑인 비하하는 표현의 니거(Nigga)에 들어 운행 중인 버스 내에서 해당 노인과 이를 이에키리은 승객까지 폭행하는 최초의 문제가 1어 났었어요.실제 1어 나선 문제입니다.그냥 그 단어만 들어도 엊그제 시킨다고...심지어 니키 미잔즈 본명이 onika인데 니카 니가로 들린다고 미국에서 본명으로는 활동이 자신에게는 건드릴 수도 없다고 한다.그 정도로 민감한 문제라고 합니다.미국 라디오에서 FAKE LOVE 랩파트니가 부분만 묵 sound 처리해서 내보낸다는 스토리도 있습니다.아마 사실 1죠.얼마 전 2NE1도 네가 부분만 sound처리했습니다.암튼.. 가사를 고쳐서 불렀다니~ 월드와이드 슈스 배려..^


    >


    윤기랑 호석의 가사에 네가랑 내가가 흑인비하의 단어처럼 들리길래 사람이랑 나자신이랑 바꿔서 불렀어suga and hobi changed the lyrics"네가 "&"내가 "(means you&me)today bcit could be mistakenfor the"n"word in english..#방탄_탑 소셜 아티스트_2관왕.축하하고 https://twitter.com/hyyhbts/status/99843660643964928하나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