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반기계기사 응시자격 자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17. 06:59

    >


    저는 어렸을 때부터 자동차 장난감 종류를 매우 좋아했습니다.요즘도 장난감은 아니지만 자동차를 여전히 좋아한다.​ 단지 디자인의 외관이 마음에 든 것뿐만 아니라 ​ 이런 이 러한 부품이 쏠리고 그것이 11이 모두 ​ 완벽한 상태로 작동하는 그런 기계 장치에 나는 매료된 모습 슴니다.때문에 나는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자동차를 만들 수 있는 관련 직업에서 취직을 하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에는 기계관련 전문대학을 과 잉고일방 기계산업기사를 취득하게 되었습니다.이렇게 그 자격증을 기반으로 취직을 하게 되었습니다.제 계획대로라면 산업기사를 가진 상태에서 경력을 쌓은 후에 기사 자격증을 응시하려고 했지만 산업기사만으로 취업할 수 있는 직장은 제 실력을 쌓기에도 장래성 도제가 만족하는 수준에 못 미쳐 저는 반년이 채 안돼 직장을 그만두게 되었고 기사 자격증을 준비하기로 결심했습니다.​


    >


    저는 우선 2년제 전문 대학을 졸업했기 때문에 ​ 처음에는 편입으로 4년제 대학에 간다고 논평했다.​든지 4년제 대학에 3학년으로 편입학하고 2년을 학교에 다니고 있기에는 ​ 시각이 약 간의 아쉽게 느껴졌습니다.따라서 다른 비결이 없고 소견을 하고 있었지만 기사 자격을 확인해 보니


    이것이 대체로 무엇인지 자세히 찾아보게 되었는데, 학점 은행제라는 제도로 학점을 이수하고, 1개 기계 기사의 응시 자격을 만족시킬 수 있답니다.이게 정확히 어떻게 되는지 좀 확인하기 위해 이것저것 검색해서 찾아본 블로그를 보고



    >


    ​​


    저는 해당 제도를 처 sound에서 접하는 것이었기 때문에 모르는 점이 많습니다 ​ 약 하나 0~20분간 미타 sound를 하니까 얼마나 나의 의문 이헤솠습니다.학점은행제, 학은제는 온라인 강의를 통해 학점을 세는 제도였습니다.이 학점을 이용해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굉장히 효율적인 제도였죠.이 제도를 이용해 각종 자격증에 필요한 학점을 누군가는 가능했던 것이다.최근의 나에게는 더 필요한 제도였지만,


    당초는 단위 이수만한다면 아 어차피 하나 06단위를 처음부터 취하기 자신 ​ 4년제 대학 편입해서 2년 다니기 자신 거의 비슷하게 걸리니까 ​ 그럭저럭 대학 가서 학위까지 받나 싶었는데, ​ 그것이 없다고 말했어요."학문 은제에서 학점을 맞추는 방법은 온라인 강의 이이에기이면 고등 학교도 크게 3개 있는데 그 중 2개가 나에게 적용된다고 합니다.제가 가지고 있는 하나방 기계산업기사와 전문대학교 졸업학위증저의 기사자격증 취득에 큰 도움을 주게 되었습니다.


    >


    ​ ​ 하쿠 은재가 학점 인정 자격증은 전혀대로 하는 방법의 학점 인정 수단이 있는데 ​ 제가 가지고 있던 산업 기사 자격증은 첫 6단위로 인증을 받을 자격증이었습니다.​ 또 전적대는 다니던 대학에서의 이수 단위를 학웅지에에서 단위로 이용하도록 허용하는 방법이지만 ​ 나는 전문 대학을 나왔기에 전문 대학 졸업 기준인 80학점을 모두 도장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다닌다. ​ 그 덕분에 저는 총 96단위를 하크 은재 단위로 인정 받아 ​


    이렇게 쉬운 방법이 있을 줄은 꿈에도 몰랐어요.​ 나는 1학기 동안 3학점 씩 4과목을 이수해 12학점을 채우고 수험 조건을 만족시켰습니다.​ 숨기고 1학기 동안 병행한 운전사 자격증 공부 덕분에 필기 시험은 그다지 어렵지 않도록 허가할 수 있었습니다.​ 6월 이야기로 시작한 실기 시험도 좋았지만 무난히 보이니 ​


    결과적으로는 제 소견보다 훨씬 빨리 성공해서 매우 만족스러운 기분입니다.덕분에 예전 직장보다 좋은 직장으로 이직할 수 있었고, 아까 이곳에서 경력을 쌓아서 기술사 자격증까지 취득하려고 합니다.


    요즘 직장은 매우 만족스럽게 다니고 있습니다.소지한 자격이며, 학력에 따라 취직할 수 있는 곳이 천차만별이므로,


    >


    오한씨는 제가 기사자격취득자분의 후기를 보여드렸는데, 여러분은 이것을 보고 어떤 소견을 하셨을까요?과인의 꿈을 위해 쉽게 결정하기 어려운 이직, 추가적인 공부를 결단하고 간 학습자 분들의 행동력이 매우 뛰어났습니다! 그런 과인 학습자 분들의 이러한 결단이 흔들리지 않도록 옆에서 도움을 주는 것이 바로 저같은 학습 플라자네 역할을 하는 것입니다! 결단은 내렸지만 어떻게 실행해야 할지 잘 모르는 분, 관련하여 문의과인 상차가 필요하신 분은 아래 배자네를 클릭하셔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